‘국내 유통권’
검색결과
-
[라이프 트렌드&] 취향 공유 통한 4세대 인플루언서 커머스 … 국내를 넘어 세계로 !
‘바질클럽’론칭 1년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고영하 대표에게 듣는다 인플루언서 홍보에만 전념하도록 제품 기획, 고객관리 전 과정 지원 공구 진행과정 공개해 신뢰도 높여
-
“법적 조치 취하겠다”는 하이브, “졸속 적대적 인수”라는 SM
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분쟁 관련 장외 설전이 연일 격화되고 있다. 하이브는 24일 SM과 카카오 간 계약에 대해 주주 이익을 훼손한다며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. SM은 즉각 “주
-
[팩플] 스포티파이로 갈아타실 분?
팩플레터 51호, 2021.01.19. 팩플_51호_스포티파이 안녕하세요. 팩플레터입니다. 10여년 전 처음 아이팟을 샀습니다. 음악을 들으려 샀는데 나중엔 팟캐스트를 더
-
[팩플퀴즈]유료멤버십 회원, 쿠팡이 많을까 네이버가 많을까?
구글·네이버·카카오·쿠팡·넷플릭스·페이스북…. 하루에 여기에서 얼마나 시간을 보내세요? 쇼핑·동영상·독서·대화·회의·업무·구인구직까지, 우리 일상의 대부분은 이런 빅 테크 기업
-
2030 ‘야누스 소비’…샤넬·에르메스? 우리는 아미·마르지엘라 지른다
━ MZ세대의 ‘신명품론’ 문화·소비·금융 모든 부문에서 ‘MZ세대’를 잡기 위해 난리가 났다. 부모 세대가 기존 브랜드에 충성도 높은 집토끼라면, MZ세대는 새롭게 공
-
헤드셋 쓰고 ‘월척’ 손맛 느낀다…SKT ‘오큘러스 퀘스트2’ 출시
페이스북의 VR 헤드셋 '오큘러스 퀘스트2'. 미국에선 지난해 출시됐으며, 한국에는 2일부터 SK텔레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팔릴 예정이다. [사진 오큘러스] SK텔레콤이 페이스북